창업지원프로그램
대학과 산업의 경계를 뛰어넘는 창업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

맞춤형 마케팅 솔루션


주요내용

맞춤형 제품 마케팅 전략 수립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인식 확산 도모

지원내용

  • 제품의 수요 타깃(B2C, B2B, B2G)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수립
  •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의 기술사업화종합지원사업,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등의 연계를 통한 마케팅 전략 협력 추진

참여대상

  • 2020년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 선정기업

신청방법

  • 신청서를 작성하여 오프라인 및 이메일 제출

추진일정

추진절차 일정 추진내용
지원기업 선정 ’20.8. ▪ 수요조사를 통한 지원기업
선정기업 선발 ’20.8. ▪ 제품 홍보전략 및 기업 니즈 파악 후, 기업 진단 후 선정기업 선발
▪ 선정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
기업별 맞춤형 지원 ‘20.8. ~ 10. ▪ 제품의 종류에 따른 마케팅 지원
 - 상품 또는 서비스에 따른 차별화된 마케팅 제시
▪ 수요타깃 B2C, B2B, B2G 따른 맞춤형 마케팅 지원
▪ O2O, O4O, 옴니채널, 바이럴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
▪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지원사업(기술사업화 종합지원사업, 홍보물 제작지원사업, 대기업 협력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등) 협력

문의처

김나예 선임매니저
  • T 042-629-8520
  • F 042-629-8567
  • H http://changup.hannam.ac.kr
  • M naye0115hnu.kr